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NS홈쇼핑 고객센터 ··· "교환, 환불 그리고 상품권까지"

2021. 2. 24.
반응형

NS홈쇼핑은 농수산물에 특화된 홈쇼핑이다. 식품 편성 비중이 높은 홈쇼핑인 만큼 주문한 상품에 대한 취소, 교환 그리고 환불에 대해 적극적인 서비스가 특징이다. 

NS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상태 확인, 취소, 교환 그리고 환불까지 모든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TV 홈쇼핑의 방송 상품에 대해 자세한 설명, 주문 등 상담원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인터넷 전시 상품의 경우 온라인 주문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한 구매는 불가능하다.

NS홈쇼핑 식품 상품에 특화

▼ NS홈쇼핑 고객센터

  • 전화번호 1688-7700번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 주말 및 법정공휴일은 상담원 연결 불가능

고객센터는 제품 주문, 취소, 환불, 교환, 배송안내 그리고 NS상품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S고객센터

▼ NS상품권

NS상품권은 NSmall에서 등록한 후 사용 가능하다. ARS 결제로 구매 불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역시 불가능하다. NS 상품권 사용 후 잔액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단,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 1만 원의 경우 80% 이상을 사용해야 한다.

NS상품권 구매 후 우편, 퀵서비스, 택배 등으로 배송이 되며 구매일 기준 5년간 유효하다. 상품권 등록 후 타인에게 양도 불가능하며 상품권 주문 완료 후 취소, 반품이 불가능하다.

쿠폰을 적용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현금처럼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상품 결제시 할인쿠폰, 적립금과 함께 결제할 수 있다. 

NS상품권 환불조건 및 방법

▼ 결제, 교환, 반품 안내

상품 주문 후 신용카드외의 결제는 4일 이내 입금이 돼야 한다. 만약 이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된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금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한다. 단, 상품에 따라 연장이 가능한지 여부가 다르다.

교환, 반품을 위해선 고객만족센터의 주문취소, 반품(교환), A/S, 배송 문의를 이용하거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교환 및 반품은 상품 구매 후 15일 이내에 언제든 가능하다. 

반품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편리한 날짜와 시간 지정이 가능하며 그 외 대부분 택배기사가 2일 이내 회수 방문한다. 만약 3일이 지나도 회수 방문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한다.

판매자에게 직접 반품을 원하는 경우에는 NS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택배사, 운송장 번호, 반송 일등의 정보를 알려야 결제 취소가 된다.

반품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제품 포장이 훼손되었거나 제품 바코드가 손상되었다면 반품이 안될 수 있다. 또한 홀로그램이 제건 된 상품, 제품이 임의로 변경돼 경우에는 반품 비용이 부과될 수 있다. 

상품 중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작되는 상품(주문 제작 가구 등)은 취소가 불가능하며 환불은 홈쇼핑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그러므로 고객센터에 문의해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환불처리는 무통장 입금은 2일 이내,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에 따라 3일~4일이 걸린다. 만약 대금청구 후에 환불이 완료됐다면 다음 달에 처리된다. 

체크카드, 계좌이체의 경우 3일~4일내로 환불처리된다. 만약 환불을 받지 않고 Nsmall에 예치하여 나중에 사용하길 원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